정이서, ‘헤어질 결심’ 통해 스크린 복귀
2022. 05.30(월) 09:15
배우 정이서
배우 정이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정이서가 영화 ‘헤어질 결심’에 출연한다.

6월 29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하며 4번째 칸 진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헤어질 결심’에서, 정이서는 변사 사건을 맡아 수사하게되는 박해일과 고경표의 후배 형사 유미지로 분해 두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영화 ‘기생충’의 젊은 피자집 사장 역을 통해 대중들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정이서는 이후 tvN ‘구미호뎐’, ‘마인’,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셋’, JTBC ‘설강화’까지 안방극장에서 쉴 틈 없는 활약을 이어왔다. 이어 올해 초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최초 감염자 현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봉준호 감독에 이어 박찬욱 감독의 신작으로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를 앞둔 정이서. 두 거장 감독의 선택을 받은 그의 매력이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스크린을 통해 전세계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눈도장을 찍을 정이서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정이서 | 헤어질 결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