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콜라붐신2’ MC 발탁
2022. 05.24(화) 18:4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새로운 '붐신'이 된다.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김준호는 오는 26일 공개되는 웹예능 ‘콜라붐신 시즌2’에 MC로 발탁됐다.

‘콜라붐신 시즌2’는 기업과 기업이 만나 상상도 못했던 새롭고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가치 소비를 창출하는 기업 매칭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소비 트렌드가 된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를 반영해 컬래버레이션의 붐을 일으킬 전망이다. 이로써 소비자에겐 즐거움, 기업에겐 이미지 상승과 성장의 기회를 전달한다.

김준호는 ‘콜라붐신’의 새로운 붐신으로 나서 국내 최초 기업 매칭 프로젝트의 매니저로 활약한다. 기업을 방문해 컬래버레이션을 할 수 있는 기업을 매칭 시켜주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참신한 아이템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한다고.

제작진은 “‘콜라붐신’의 이번 시즌은 컬래버레이션으로 트렌드의 붐을 일으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라며 “김준호는 자신의 인맥을 총동원하는 등 사업적인 센스를 발휘해 기업과 소비자들을 엮는 가교 역할은 물론, 새로운 소비에 목마른 MZ세대들에게 독창적인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게 된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콜라붐신 시즌2’는 오는 6월 2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을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