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이정재x정우성과 거리 데이트 나선다 [T-데이]
2022. 05.24(화) 09:24
연중 라이브, 헌트, 이정재, 정우성
연중 라이브, 헌트, 이정재, 정우성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연중 라이브'가 영화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과 거리 데이트에 나선다.

2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제75회 칸 국제 영화제' 특별 기획이 공개된다.

'제75회 칸 국제 영화제'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그동안 취소 및 연기됐었지만, 올해는 17일 프랑스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개막작 상영을 시작으로 12일간의 여정에 돌입했다. 이에 '연중 라이브'도 축제의 장에 합류했다고.

이번 행사에는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 영화 '브로커'가 경쟁 부문에 진출하며 수상 여부가 주목되고 있는데. 배우 이정재의 연출 데뷔작 '헌트' 또한 미드나잇 스크리닝을 통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이번 칸 영화제에 초청된 한국 영화는 총 다섯 편으로, K-콘텐츠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위상을 실감케 한다.

특히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그리고 박해일, '헌트'의 이정재와 정우성도 칸을 방문해 시선을 끌었다. '브로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비롯해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 역시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다.

'연중 라이브'는 7분간의 기립박수로 칸의 전반부를 달군 '헌트'의 주역, 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거리 데이트에 나선다.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미드나잇 스크리닝을 통해 성공적으로 공식 상영을 마친 두 사람은 칸 영화제 역대 최초의 현지 '게릴라 데이트'에 나서며 눈길을 끌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헌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중 라이브 | 이정재 | 정우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