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몬스타엑스 VS 아이브, 1위 트로피 두고 격돌
2022. 05.05(목) 18:18
엠카
엠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엠카'에서 그룹 몬스타엑스와 아이브가 1위 트로피를 두고 경쟁을 펼친다.

5일 저녁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몬스타엑스의 '러브(LOVE)',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가 5월 첫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엠카'에는 몬스타엑스가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활동을 마무리한 아이브는 참석하지 않는다.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의 타이틀곡 'LOVE'는 올드스쿨 느낌을 담은 캐치한 R&B 기타 사운드와 투박하면서도 그루비한 힙합 베이스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몬스타엑스 특유의 강렬한 색채와 에너지를 뿜어내는 곡이다.

또한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이다. 새로운 시대의 큐피드를 재해석한 가사가 'Z세대 워너비' 아이브의 비주얼 및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무대 위를 런웨이처럼 빛낸다.

한편 '엠카' 751회에는 다크비(DKB), 려욱, 르세라핌(LE SSERAFIM), 몬스타엑스, 문별, 미연, 민서, 베리베리(VERIVERY), 싸이(PSY), 아이칠린(ICHILLIN'), iKON, 앨리스(ALICE), WOODZ(조승연), 워킹 에프터 유(Walking After U), 유나이트(YOUNITE), 클라씨(CLASS:y)가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엠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몬스타엑스 | 아이브 | 엠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