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빅뱅, 출연 없이 1위…제시·온유 컴백
2022. 04.17(일) 16:52
인기가요
인기가요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인기가요'에서 그룹 빅뱅이 1위를 차지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여자)아이들의 '톰보이 (TOMBOY)',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 (LOVE DIVE)'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아이브를 제외한 두 팀은 스케줄상 불참했다. 아이브는 포인트 안무인 '거울춤'과 '다이빙춤'을 비롯해 여섯 멤버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후 공개된 결과에서 빅뱅은 음반 점수 0점, SNS 점수 2337점, 시청자 사전투표 105점, ON-AIR 점수 231점, 실시간 투표 500점, 온라인 음원 5500점을 받아 총 8673점을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인기가요'에는 고스트나인(GHOST9), 권은비, 드림캐쳐, 로즈아나(Rosanna), 메이져스(MAJORS), BAE173, 아일리원(ILY:1), 엔시티 드림(NCT DREAM), 온유(ONEW), 저스트비(JUST B), 제시(Jessi), 크래비티(CRAVITY), 킹덤(KINGDOM), 퍼플키스(PURPLE KISS), 홍의진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인기가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빅뱅 | 아이브 | 인기가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