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레이디 가가 만났다 "영광스러운 날"
2022. 04.15(금) 19:53
방탄소년단 제이홉, 레이디 가가
방탄소년단 제이홉, 레이디 가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레이디 가가와 만났다.

15일 제이홉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레이디 가가와 함께 찍은 사진들과 함께 장문의 글을 남겼다.

제이홉은 "오늘 정말 영광스러운 날입니다. 쇼하면 레이디 가가!, 그녀의 공연을 너무 보고 싶었던 나로서 정말 특별한 날입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제이홉은 "오늘, 무대도 무대지만 무대 밑에서의 그녀의 모습은 너무 프로페셔널하고 배울 점이 많았고, 저를 위한 그녀의 멘트 하나하나는 평생 기억에 남을 거 같습니다. 영원한 나의 퀸 레이디 가가. 앞으로도 멋진 음악 보여주세요. 당신 덕분에 오늘 재즈의 매력을 알았습니다! 팬으로서 응원합니다! 러브 유(Love U)"라고 게재했다.

사진 속 제이홉, 레이디 가가는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유쾌한 표정을 지은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이홉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15,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콘서트를 연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제이홉]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이디 가가 | 방탄소년단 | 제이홉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