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나윤권, 오늘(5일) 14년 만 듀엣곡 '헤어져 보자' 발매
2022. 04.05(화) 09:53
별, 나윤권
별, 나윤권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별과 나윤권의 듀엣곡이 베일을 벗는다.

키야뮤직 측은 "별과 나윤권이 듀엣으로 참여한 새 프로젝트 앨범 시리즈 '레전드 듀엣 프로젝트'의 신곡 '헤어져 보자'가 이날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헤어져 보자'는 오래된 연인이 더 나은 사랑을 위해 이별을 잠시 미룬 채 헤어져 보자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감성 발라드곡이다. 한 번쯤 경험해봤을 법한 공감대 넘치는 가사와 가슴을 두드리는 진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곡은 '안부', '창문을 열어놓고' 등 주옥같은 곡을 발표한 가요계의 레전드 듀엣 별, 나윤권이 14년 만에 호흡을 맞춘 곡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별, 나윤권은 '헤어져 보자' 작사, 작곡을 맡은 오성훈 작곡가로부터 데모 음원을 받은 뒤 흔쾌히 다시 뭉치기로 뜻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모처럼 함께 작업하면서 깊은 감회에 사로잡혔다는 후문이다.

별, 나윤권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풍부한 감수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음색 케미를 선보이며 '헤어져 보자'를 통해 '레전드 듀엣'의 명성을 재확인시킬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키야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윤권 |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