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운동뚱' 100회에 "더 다양하게 도전해 볼 것"
2022. 03.30(수) 16:56
운동뚱, 김민경
운동뚱, 김민경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오늘부터 운동뚱' 100회를 맞은 소감을 밝혔다.

채널 IHQ 웹예능프로그램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 측은 30일 100회 축하 케이크를 받은 김민경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민경은 깜짝 선물로 받은 축하 케이크를 든 채 함박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축 100회! 짐 좀 내려두세요. 멋짐'이라고 적힌 글귀가 눈길을 끈다.

김민경은 "단독으로 제 이름을 걸고 한 프로그램은 '운동뚱'이 처음인데 벌써 100회를 맞이해 기쁘다. 사실 처음에는 운동을 안 하겠다고 버티고, 버티고, 또 버텼는데, 정말 큰 사랑을 받아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자극을 받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조금은 부담스럽기도 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힘이 빠지는 것 같아 걱정도 됐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저를 보고 자극을 받아서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게끔, 더 재미난 스포츠들을 끝까지 놓지 않고 다양하게 배워보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그는 "우리 모두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열심히 운동하자"라고 독려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운동뚱' 100회에서는 김민경과 전미라의 테니스 수업이 그려진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HQ]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경 | 운동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