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솔로지옥' 시즌2 확정…제2의 송지아 탄생할까
2022. 03.24(목) 10:24
솔로지옥
솔로지옥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솔로지옥'이 시즌2로 데이팅 프로그램 열풍을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취재 결과 넷플릭스는 '솔로지옥'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었다. 구체적인 촬영 및 공개 시기는 논의 중이며, 현재 참가자 모집에 돌입한 것으로 확인됐다.

'솔로지옥'은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무인도에서 펼쳐진 청춘 남녀들의 커플 탄생기를 솔직하고 리얼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총 8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2회차씩 공개됐다.

특히 예측불허 전개와 선택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청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솔로지옥'은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 전 세계 톱(TOP) 10위를 기록했고, 아시아권에서도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솔로지옥'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면서 송지아, 신지연, 안예원, 최시훈, 차현승, 김현중 등 참가자들은 출연 이후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들은 SNS 팔로워 수 폭증은 물론, 수많은 광고 스케줄을 소화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의 스타를 배출해낸 만큼, '솔로지옥' 시즌2에 대한 기대가 벌써부터 모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넷플릭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넷플릭스 | 솔로지옥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