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학' 욕쟁이 이은샘 "욕 선생님 있었다"(라디오스타) [T-데이]
2022. 03.23(수) 16:48
라디오스타, 지금 우리 학교는, 이은샘
라디오스타, 지금 우리 학교는, 이은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차진 욕 연기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이은샘이 '라디오스타'에 뜬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하균, 황제성, 강형욱, 이은샘이 출연해 '짤 있는 녀석들' 특집을 꾸민다.

이은샘은 최근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욕쟁이 고3 박미진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한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은샘은 "'지금 우리 학교는'이 공개되기 전 8000여 명이던 SNS 팔로워가 콘텐츠 공개 후 120만 명으로 껑충 뛰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욕쟁이 미진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욕 연습을 많이 했다"고 '지금 우리 학교는' 촬영 비화를 공개한 그는 "'이 분'에게 욕을 배웠다"며 깜짝 인물을 지목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이은샘은 '라디오스타'에서도 차진 욕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은샘이 들려주는 '지금 우리 학교는'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오늘(2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 이은샘 | 지금 우리 학교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