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국내 음원 차트 올킬
2022. 03.20(일) 10:37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 타이틀곡 '톰보이(TOMBOY)'로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라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TOMBOY'는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등 4개의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와 Top 100에서 1위를 거머쥐고, 네이버 바이브에서는 2위에 이름을 올려 독보적 행보를 보이며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 공개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전 세계 24개 지역 1위에 오르고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부문에서도 11개 지역에서 정상에 올라 뜨거운 화제성과 여전히 강력한 파워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1위에 랭크되며 5일 만에 4000만 뷰를 돌파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중국 대형 음악 사이트인 '왕이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그리고 주간 차트와 일간 차트 1위에 올라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타이틀곡 'TOMBOY'는 왕이뮤직 내 K-pop 차트 1위에 달성하며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TOM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자)아이들 | 소연 | 우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