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왕지원 "♥남편에 첫눈에 반해"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T-데이]
2022. 03.14(월) 12:44
동상이몽2, 왕지원
동상이몽2, 왕지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왕지원이 '동상이몽2'에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왕지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영국 로열 발레스쿨과 한예종, 국립발레단으로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은 지난 2월 6일 국립발레단 수석 발레리노와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왕지원은 "첫눈에 반했다"라며 남편과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회상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첫 만남 이후 막창집에서 둘만의 첫 데이트를 가졌다는 왕지원은 "막창집에서 소주를 마시다 '이것' 했다"고 충격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경악하게 하기도 했다. 현장을 발칵 뒤집은 왕지원 커플의 '막창집 사건(?)'은 과연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왕지원은 3살 연하인 남편에 대해 "발레 선후배들 앞에서는 근엄한 캐릭터를 유지하다가 저만 만나면 혀가 짧아진다. 애교가 정말 많다"라며 반전 실체를 폭로하기도 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과 발레리노 남편의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는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상이몽2 | 왕지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