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10’, 설 연휴 특별한 시상식 개최
2022. 01.27(목) 09:51
쇼미더머니10
쇼미더머니10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Mnet '쇼미더머니10' 어워즈 '쇼미더머니10 Festival X ON THE K'가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28일 밤 팬들을 찾는다.

‘쇼미더머니10’을 빛낸 정상급 래퍼들의 축제 '쇼미더머니10 Festival X ON THE K'는 오는 28일 밤 11시에 Mnet에서 방송되며, 27일에는 KOCCA MUSIC 유튜브 및 트위터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다.

'쇼미더머니10 Festival X ON THE K'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개관해 운영중인 KOCCA 뮤직 스튜디오에서 제작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에서는 '쇼미더머니10' 애청자들이 함께한 사전 앙케이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특별한 어워즈의 수상자가 가려진다. 베스트 시청률, 베스트 벌스, 베스트 커플 등 ‘쇼미더머니 10’ 최고의 순간부터 '쇼미더머니10 Festival’에서만 들을 수 있는 래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쇼미더머니 10’의 우승자인 조광일부터 준우승자인 신스, 파이널에 진출했던 비오, 쿤타를 비롯해 365LIT, 노스페이스갓, 머드 더 스튜던트, 베이식, 소코도모, 아넌딜라이트, 아우릴고트, 안병웅, 언오피셜보이, 에이체스, 지구인, 카키, 태버, 황지상 등 ‘쇼미더머니10’ 래퍼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낸다. 또한 본선 무대에서 피처링에 참여하며 래퍼들에게 힘을 보탰던 넉살과 팔로알토가 MC로 등장해 래퍼들과의 남다른 케미와 발군의 진행 실력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시상식답게 특별 공연 역시 화려할 전망이다.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힙합 팬은 물론,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쇼미더머니10’ 레전드 히트곡 무대들의 라이브가 KOCCA 뮤직 스튜디오에서 생동감 넘치게 펼쳐져 설 연휴 귀호강을 책임진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쇼미더머니10']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쇼미더머니10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