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스트레이트' 시청률 17%…15% 포인트 상승
2022. 01.17(월) 07:24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시청률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시청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스트레이트'가 유례없는 시청률을 기록해 눈길을 끈다.

17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6일 오후 방송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이하 스트레이트'의 시청률은 17.2%를 기록했다.

이는 '스트레이트'의 평균 시청률 대비 대폭 상승한 수치다. 종전 '스트레이트'의 시청률은 1~2%대였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시청률은 33.5%를 기록한 가운데, 이날 '스트레이트'의 시청률은 같은날 지상파에서 방송된 드라마와 예능, 교양을 통틀어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 기록을 썼다.

이날 '스트레이트'에서는 야당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윤석렬 씨의 아내 김건희 씨가 유튜브 채널 '서울의 소리' 이명수 씨와 한 전화 통화 내용 등을 다뤘다.

해당 내용의 방송을 놓고 국민의힘이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하는 등 잡음이 있었던 가운데, '스트레이트'는 이날 법원이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인용한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을 보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스트레이트' 홈페이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MBC | 스트레이트 |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