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아이브, 다비치·아이유 꺾고 1위 "다이브에 감사"
2021. 12.18(토) 17:28
음악중심, 아이브
음악중심, 아이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가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18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다비치의 '매일 크리스마스', 아이브의 '일레븐(ELEVEN)',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이 12월 셋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발표된 결과에 따르면 1위는 아이브였다. 아이브 장원영은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음악 방송으로 인사 드리는 건 올해로는 거의 마지막일 것 같은데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리즈는 "좋은 성적 낼 수 있게 해주신 다이브(팬클럽)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이후 아이브는 앵콜 송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1위를 자축했다.

한편 이 밖에 '쇼! 음악중심'에는 라비, 니엘, 창조, 환희, 라붐, MINO, 에이티즈(ATEEZ), 탄(매드몬스터), Billlie, 에버글로우, 비아이지(B.I.G), 시그니처, GHOST9, Xdinary Heroes, 키아라, 트라이비(TRI.BE), PIXY(픽시)가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쇼! 음악중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브 | 음악중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