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빠진 로맨스' N차 관람 욕구 자극하는 에필로그 영상 공개
2021. 12.13(월) 11:40
연애 빠진 로맨스
연애 빠진 로맨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연애 빠진 로맨스'가 관객들의 열띤 호평에 힘입어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24일 개봉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제작 CJ ENM)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은 새하얀 눈이 내리는 어느 겨울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자영과 우리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티격태격하던 중 무언가 떠오른 듯 “사귀자”라는 뒷덜미의 타투를 자영에게 꺼내 보이는 우리. 과거 둘만의 추억을 쌓던 놀이공원에서 고백인 듯 아닌 듯 자영이 장난스럽게 그린 낙서를 잊지 않고 타투로 새기며 ‘자영’을 향한 진심을 어필하는 우리의 모습은 어딘가 어설프면서도 순수한 4차원 매력으로 간질간질한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서로를 마주본 자영과 우리가 다정한 눈빛과 함께 환히 미소 짓는 모습은 전종서와 손석구의 사랑스러운 로맨스 케미를 재확인시키며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한껏 자극한다. 쿠키 영상 용도로 촬영했던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은 영화에서는 열린 결말을 위해 사용되지 않은 장면으로 이미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도 새로운 만족감을 선사하며 N차 관람 열풍을 이끌고 있다. 이처럼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 속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한 '연애 빠진 로맨스'는 지칠 줄 모르는 호평 열기로 올겨울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애 빠진 로맨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