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학교 2021’ OST 가창…"때 묻지 않은 원석 같은 매력"
2021. 12.02(목) 18:26
오마이걸 미미
오마이걸 미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오마이걸의 미미가 드라마 ‘학교 2021’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오마이걸 미미가 가창한 KBS2 새 수목 드라마 ‘학교 2021’ OST part4 ‘좋은걸 어떡해’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래퍼 미미가 처음으로 OST 가창에 참여한 ‘좋은걸 어떡해’는 프렌치팝 스타일의 레트로 발라드 장르로, 공기준(김요한)과 진지원(조이현)의 러브 테마곡이다.

아울러 ‘좋은걸 어떡해’는 셈세하고 아름다운 가사와 몽환적인 일렉기타 전주로 시작되는 독특한 편곡이 돋보인다. 미미는 ‘좋은걸 어떡해’를 통해 순수하면서 풋풋한 보이스를 여실히 뽐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 가득한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요한, 추영우, 조이현, 황보름별, 김강민, 서희선이 10대들의 리얼한 학교생활을 선보이고 있다.

OST 관계자는 "미미의 목소리는 마치 때가 묻지 않은 원석 같은 매력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 랩이 아닌 가창자로서의 행보 또한 기대된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 = 킹스랜드, RBW]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마이걸 미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