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21' 김요한 "누 끼치지 않고 싶다"
2021. 11.24(수) 15:30
학교2021, 김요한
학교2021, 김요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이 배우 데뷔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2021'(극본 조아라·연출 김민태)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김민태PD,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전석호가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학교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신인 등용문으로 불리던 KBS ‘학교’ 시리즈를 잇는 작품이다.

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은 태권도 선수의 꿈을 잃고 방황하는 공기준 역으로 드라마 데뷔에 나선다. 김요한은 "'학교' 시리즈에 대단한 선배들이 나와서 누를 끼치지 않게 만들고 싶다. 부담이 안 될 수는 없지만 기죽지 않고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요한은 실제로 태권도를 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공기준과 비슷한 점이 많았다. 하이라이트 영상에 있듯 공기준이 발목 부상을 당하는데 나도 그 기억이 생생하다. 촬영하면서 내 학창시절을 많이 떠올렸다"라고 말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학교2021'은 이날 밤 9시 30분 첫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요한 | 학교2021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