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티아라 뮤티즌 송 수상 '소녀시대-카라 축하 눈길' 훈훈해
2010. 03.21(일) 17:1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최준용 기자] 티아라의 ‘인기가요’ 뮤티즌 송 수상에 소녀시대-카라 등 걸 그룹들이 축하해 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티아라는 21일 오후 4시 1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TV ‘인기가요’에 출연해 리패키지 음반 ‘브레이킹 하트’(Breaking Heart)에 타이틀곡 '너 때문에 미쳐'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티아라는 화려한 화이트 계열의 의상과 섹시한 손짓 안무로 시선을 끌었으며 기존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탈피,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특히 눈빛 카리스마와 의자 퍼포먼스는 티아라 아니면 보여줄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날 앵콜무대에서 소녀시대와 카라 등 정상급 걸그룹들이 경쟁관계인 티아라의 수상을 축하해주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미 티저 공개와 선 공개된 이미지 사진들을 통해 팬들과 음악관계자 사이에선 티아라의 변화된 음악과 달라진 모습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너 때문에 미쳐'는 팝 느낌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더한 댄스 곡으로, 인기가수 휘성이 작사가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KARA, 티아라, 2AM, BEAST, Epik high, 아웃사이더, 김종국, 케이윌(feat. H유진), 원투, M4, 정인, JJ, 데프콘(feat. 구지성), 금비, 윙크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티브이데일리=최준용 기자 issue@tvdaily.co.kr / 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준용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