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에픽하이, '강렬한 랩배틀' 성공적 컴백
2010. 03.12(금) 19:2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최준용 기자] 정상급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뮤직뱅크’ 무대를 통해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사했다.


에픽하이는 12일 오후 6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스페셜 음반 '에필로그'의 타이틀 곡 'Run(런)'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에픽하이는 블랙계열의 가죽의상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뽐냈으며 타블로와 미쓰라의 환상적인 랩으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신나는 곡 분위기와 맞춘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런(Run)'은 질주하는 리듬에 문학적인 가사를 더한 곡으로 아무리 달려도 제자리인 사람들에게 가슴에 꿈이 찰 때까지 한 걸음 더 힘차게 나아가자는 노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MIJI(미지), 오로라, 대국남아, Joah(조아), 디아(Feat.H-유진), 박현빈, F.CUZ, DECEMBER, 선민, 원투, 안진경, 아웃사이더, 케이윌(Feat.은지원), U-Kiss, 리디아, 에픽하이, 민경훈, BEAST, M4, 메이트(Mate), 티아라, 임창정, 카라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최준용 기자 issue@tvdaily.co.kr / KBS 방송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준용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