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소시 유리-티파니, 2집 'oh' 노래 안무 깜짝 공개!
2010. 01.23(토) 18:0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최준용 기자] 소녀시대 멤버 유리와 티파니가 오늘(23일) 방송된 MBC TV ‘쇼! 음악중심’에서 28일 정식컴백을 앞두고 'oh' 정규2집 타이틀곡 'oh'의 안무와 노래를 깜짝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티파니와 유리는 이날 마지막 곡을 소개 하기 앞서 28일 공개될 정규2집 타이틀곡 'oh'의 노래와 안무를 특유의 생기발랄하고 깜찍하게 들려줬다.


이에 이날 운집한 팬들은 그녀들의 깜찍한 모습에 환호하며 이들의 이름을 연호했다. 이에 앞서 소녀시대는 오늘(23일) 0시에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1초 만에 네이버 뮤직 전체 서버를 다운시키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Oh!’ 티저 영상에는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의 생기발랄한 모습이 30초 분량으로 담겨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타이틀 곡과 안무에 대한 관심 또한 더욱 높아지고 있어 2010년 대중 문화계를 강타할 'Oh!'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쇼!음악중심’에는 SHINee, 티아라, 애프터 스쿨, CNBLUE, Trax, 은지원, 씨야&다비치&티아라, 레인보우, 틴틴파이브, gavy nj, 리사, ZE:A, Lucy, AB에비뉴, 우주, DEEVINE 등이 출연해 멋진 공연으로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최준용 기자 issue@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준용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