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애교 가득 깜찍한 표정..귀여워~'
2009. 12.05(토) 19:5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소녀시대’(이하 소시) 태연의 깜찍한 표정의 애교 모음이 인터넷 게시판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공개된 사진은 그동안 태연의 방송 활동의 모습들을 한데 모았다. 사진 속 태연은 여러 가지 표정으로 네티즌들을 즐겁게 했다. 또 깜찍한 포즈로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사진 속 태연은 익살스럽고 생뚱맞은 표정과 깜찍한 포즈를 취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깜찍해!’, ‘이쁘다!’, ‘얼굴이 그냥 애교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태연은 MBC 라디오 프로그램 ‘태연의 친한친구’ 포토 게시판에도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여러 가지 컨셉을 갖고 사진을 찍은 태연. 그녀의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태연의 털털하면서도 애교 가득한 다양한 표정이 그녀의 인기 상승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태연의 털털하고 다양한 매력을 품은 모습을 그녀의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


한편 태연은 '소시' 멤버로 오는 19, 20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 공원 펜싱 경기장에서 총 2회에 걸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에 그녀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경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