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뜬 베이비몬스터,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등극
2024. 04.16(화) 16:06
베이비몬스터
베이비몬스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최근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한 베이비몬스터는 4월 2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첫 예능 출연에서 정상에 오른 것. 또 화제성을 구성하는 네 가지 요소 중 동영상 부문에서도 1위를 했다.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2위는 '나 혼자 산다'의 안재현이 차지했다. 안재현은 화제성을 구성하는 네 가지 요소 중 뉴스와 VON(Voice Of Netizen)부문에서는 1위에 올랐다.

3위에는 박지환이 이름을 올렸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그에게 여러 조언을 해준 어머니 그리고 타 프로그램속 부캐 이야기 등이 이슈가 되었다.

뒤를 이어 4위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딸과 함께 출연한 김승현이, '100분 토론'의 김진이 5위에 올랐다.

한편, 비드라마 프로그램 화제성 1위는 ENA/SBS Plus의 '나는 SOLO'가 차지했다. 17주만에 다시 정상에 오른 것. 그 뒤로 2위부터 5위까지는 MBC의 '나 혼자 산다', 쿠팡플레이의 'SNL 코리아 시즌5', 티빙의 '환승연애3', JTBC/웨이브의 '연애 남매'인 것으로 나타났다.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플랫폼 펀덱스에서 4월 16일에 발표한 이번 순위는 2024년 4월 8일부터 14일까지 방송 또는 공개 중이거나 예정인 TV비드라마와 OTT 오리지널 비드라마 그리고 각 프로그램에 출연한 출연자과 게스트를 조사 대상에 포함하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펀덱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