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글램미2' MC 발탁…활력 불어넣는다
2024. 04.09(화) 16:08
홍지윤
홍지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홍지윤이 '글램미' 시즌2 MC로 발탁됐다.

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지윤은 '글램미' 시즌2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홍지윤은 효연, 전효성과 공동 MC로 확정, 프로그램의 활력을 책임진다.

'글램미'는 화려하고 매력 넘친다는 뜻의 '글래머러스(Glamorous)'의 '글램(Glam)'과 나를 뜻하는 '미(Me)'를 합친 단어로, '매력적인 나를 위한 선택'을 뜻한다. 뷰티, 건강, 패션, 주얼리, 외식, 문화, 서비스 등 대중의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튜브 콘텐츠다.

시즌1 MC였던 윤보미, 이혜원에 이어 홍지윤, 효연, 전효성이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 세 사람은 자신들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는 동시에 일상 속 숨겨둔 꿀템과 꿀팁을 아낌없이 나눌 계획이다.

특히 홍지윤은 앞서 SBS FiL '한 살이라도 어릴 때' MC로 활약했을 당시,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른 바 있기에 이번엔 어떤 꿀팁을 전수할지 궁금해진다. 더불어 홍지윤은 뷰티, 건강, 패션 등 분야에 남다른 애정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 MC를 맡으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였던 만큼, '글램미' 시즌2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가 모인다.

한편 '글램미' 시즌2 첫 에피소드는 9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