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이번에는 천재 의사다… '하이퍼 나이프' 출연 확정
2024. 04.05(금) 11:2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하이퍼 나이프'의 출연을 확정 짓고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적립에 나선다.

'하이퍼 나이프(가제)'(극본 김선희·연출 김정현)는 과거 촉망받던 천재 의사인 세옥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승 덕희와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두 미친 천재의 대결과 성장을 그린 메디컬 범죄 스릴러이다.

박은빈은 극 중 정세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정세옥은 열일곱에 의대에 수석 입학할 정도의 천재였으나, 지도 교수인 최덕희(설경구)로부터 영원히 수술실에서 쫓겨난 인물. 현재는 불법 수술장의 섀도우 닥터로 비밀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

작품마다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을 거듭해 온 박은빈은 극을 이끌어가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이 가운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한 그는 명실공히 연기력과 화제성 모두를 겸비한 '믿고 보는 배우'로 인정받았다.

하지만 그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차기작 '무인도의 디바'에서 노래에 도전, 뛰어난 가창력으로 놀라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꿈과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데뷔 이후 성실하게 쌓아 올린 연기 내공을 마음껏 펼치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박은빈. 매 작품 예측할 수 없는 이미지 변신으로 천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그가 광기와 순수한 열정을 오가는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온다는 소식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박은빈이 주연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 '하이퍼 나이프'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나무엑터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