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영기, 제대로 흥 탄 '동네 오빠' 라이브
2024. 03.31(일) 13: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영기가 흥 넘치는 '동네 오빠'로 '전국노래자랑'에 출격했다.

31일 오후에 방송된 KBS1 음악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전남 진도군 편에서는 새 MC 남희석의 진행 아래 영기의 '동네 오빠' 무대가 선보여졌다.

'전국노래자랑'의 초대 가수로 무대에 오른 영기는 재기발랄한 '동네 오빠' 라이브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영기는 익살스러운 춤과 동시에 '동네 오빠'를 시원하게 부르며 보는 이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했다.

또한 영기는 '동네 오빠'의 고음을 막힘없이 소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했다. 라이브부터 춤, 무대 매너까지 뽐낸 영기는 엔딩 포즈까지 능청스럽게 마무리하며 시청자들을 웃게 했다.

'전국노래자랑'을 찾은 영기는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최근 JTBC '헬프미'에도 출연하며 대중을 꾸준히 만나고 있다. 본업을 넘어 예능감도 충만한 영기의 활약이 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국노래자랑'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 영기는 여러 방송을 통해 다방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1 '전국노래자랑']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