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슬럼프' 오늘(17일) 종영, 박신혜-박형식 결혼할까 [T-데이]
2024. 03.17(일) 13:14
닥터슬럼프
닥터슬럼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닥터슬럼프' 박신혜는 박형식의 청혼에 어떤 대답을 건넬까.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극본 백선우·연출 오현종) 측은 16회 방송을 앞둔 17일, 옥탑방 프러포즈 그 이후 남하늘(박신혜)과 여정우(박형식)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5회에서는 오랜 망설임 끝에 남하늘에게 "내 가족 되어줘. 연인, 친구, 와이프까지 내 인생 모든 사람 다 네가 해줘"라고 청혼하는 여정우의 이야기가 담긴 바 있다.

이와 관련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남하늘, 여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남하늘이 프러포즈에 대해 아직 확답을 하지 않은 가운데, 앞선 예고편에서는 여정우가 거절당한 것이 아닌지 의심하고 걱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기에 남하늘이 6개월 동안 해외 연수를 가게 될 것을 암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행복한 듯한 미소에 그렇지 못한 눈빛을 장착한 여정우와 조심스럽게 그런 그의 반응을 살피는 남하늘의 대비가 이들의 관계 향방에 호기심을 부른다.

반면 이어진 사진에는 서로의 손을 잡고 바다를 따라 걷는 남하늘, 여정우의 행복한 한때가 포착됐다. 과연 두 사람은 진정한 행복을 만나게 될지 이들의 결말에 귀추가 주목된다.

'닥터슬럼프' 제작진은 "인생 최악의 순간을 맞닥뜨리게 한 슬럼프와 번아웃도 이겨낸 '우늘커플'답게 마지막까지 유쾌하고 설레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동안 남하늘과 여정우와 함께 웃고, 울고, 설레며 시청해 주신 분들께 힐링으로 꽉 찬 최종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슬럼프' 최종회는 이날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LL·하이지음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