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출연' 티모시 샬라메,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2024. 03.05(화) 13:4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듄: 파트2'의 티모시 샬라메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등극했다.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5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TV조선 '미스트롯3'가 2월 5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1위에 올랐다. 최근 9주동안 변동 없이 유지되다 정서주가 크게 이슈가 되며 반등한 것. 정서주는 비드라마 출연자 순위 6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비드라마 화제성 2위에는 tvN의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이름을 올렸다. 영화 '듄: 파트2' 배우인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 그리고 김남주의 출연으로 화제성이 높아졌다.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티모시 샬라메는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젠데이아 콜먼은 3위를 차지했다. 김남주는 9위에 올랐다.

뒤를 이어 티빙 '환승연애3' '크라임씬 리턴즈', MBC '나 혼자 산다'가 화제성 순위 톱5에 올랐다.

한편 이번 순위는 2월 26일부터 3월 3일까지 방송 또는 공개 중이거나 예정인 TV비드라마와 OTT 오리지널 비드라마 그리고 각 프로그램에 출연한 출연자과 게스트를 조사 대상에 포함하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