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81년생 송지효, 대학교 잡지 표지 모델 도전 [T-데이]
2024. 03.03(일) 13:1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런닝맨' 송지효가 대학교 잡지 표지 모델에 도전한다.

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대학교 잡지 모델에 도전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개강 시즌을 맞이해 캠퍼스 투어를 즐겼는데, 대학생들의 로망 중 하나인 대학교 잡지 표지 모델에 도전한다. 멤버들은 신입생의 풋풋함을 더할 소품과 함께 캠퍼스 곳곳을 누비고, "진짜 대학생 느낌으로 하자"라며 의지를 불태워 기대감을 모은다.

'(막차 탄) MZ 대표' 이은지는 "아이돌 앨범 커버처럼 가자"라며 'MZ 호소인' 하하와 지석진을 리드하는데 대학생에게서 볼 수 없는 기상천외한 사진들이 탄생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반면, 김종국은 카메라를 직접 들어 "지효를 메인으로 세우자"라며 열정 넘치는 꾹토그래퍼로 활약했고, 송지효도 세심한 요구 사항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캠퍼스 여신으로 등극한다.

대학가를 접수한 멤버들의 모델 도전기, 그 결과는 이날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