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김남주, 혼수상태 이준 발견하고 오열
2024. 03.01(금) 22:26
원더풀 월드
원더풀 월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원더풀 월드' 김남주가 사라졌던 이준을 발견했다.

1일 밤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연출 이승영) 1회에서는 은수현(김남주)이 악몽 같은 하루를 겪게 됐다.

이날 은수현은 해외 출장을 앞두고 있었지만 아들 건우가 열이 난다는 말을 듣고 고민 끝에 발길을 돌렸다. 강수호(김강우)는 갑작스럽게 돌아온 은수현에 "내가 괜히 연락했나 보다"라며 미안해했고, 은수현은 "괜찮다. 아이가 아프다니 양해해 주셨다"라고 말했다.

이때 밖에서 건우(이준)와 놀던 반려견이 짖는 소리가 났다. 무언가 불안함을 느낀 은수현은 곧장 밖으로 나갔고 현관문이 열려있는 걸 보곤 깜짝 놀라 아들을 찾아 나서기 시작했다. 그러나 건우는 그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 유일하게 찾은 건 아들이 신고 있던 운동화 한 짝이 전부. 밤늦게까지 건우의 소식은 어디에서도 들려오지 않았다.

그러던 중 은수현은 근처 놀이터를 지나다 사람들이 몰려있는 걸 발견했다. 가까이 다가가니 아들이 구급차에 실려지고 있었고, 은수현은 응급실 앞에서 건우가 무사히 돌아오길 간절히 기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원더풀 월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