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허위 사실 유포+악의적 비방 강경 대응 "심각한 인격 침해" [공식입장 전문]
2024. 02.29(목) 10:26
이재욱
이재욱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재욱 측이 허위 사실 유포에 칼을 빼들었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29일 공식 SNS에 허위 사실 유포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재욱의 사생활에 관한 기사가 나간 후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는 심각한 인격권 침해행위로 당사는 법적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수시적으로 온라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아래 메일로 악의적인 사례에 대해 제보해 주시면 법적 대응에 참고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재욱은 지난 27일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나 이후 이와 관련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허위 사실들이 확산됐고, 이에 소속사 측이 법적대응이라는 초강수를 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재욱은 지난 28일 첫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로 활동을 이어나간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씨제스 스튜디오입니다.

이재욱의 사생활에 관한 기사가 나간 후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심각한 인격권 침해행위로 당사는 법적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수시적으로 온라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아래 메일로 악의적인 사례에 대해 제보해 주시면 법적 대응에 참고하겠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