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26세 연하 여친과 재혼하나 "이네스와 행복해" [TD할리웃]
2024. 02.27(화) 14:24
브래드 피트, 이네스 드 라몬
브래드 피트, 이네스 드 라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의 근황이 전해졌다.

미국 연예매체 피플은 26일(현지시간) 두 사람 측근의 말을 빌려 "브래드 피트(60)는 이네스 드 라몬(34)에 홀딱 빠진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측근은 "브래드 피트는 이네스 드 라몬과 만난 이후 인생 최고의 행복을 느끼고 있다. 연인이 주변에 있을 때면 늘 '광대 미소'를 짓고 있고, 연인과의 동거를 행복하게 생각하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의 열애설은 2022년 11월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처음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은 영화 '바빌론' 애프터파티와 산타바바라 국제 영화제에 함께 참석하는 등 연인 사이임을 숨기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또 피플에 따르면 이네스 드 라몬은 최근 브래드 피트의 집으로 거처를 옮긴 것으로 전해졌다.

브래드 피트는 1963년생으로 올해 만 60세다. 연인 이네스 드 라몬은 주얼리 회사의 부회장으로, 브래드 피트와는 26살 차이가 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