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내남결' OST 스페셜 트랙 '연극' 발매
2024. 02.27(화) 13:3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OST 스페셜 트랙으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종영의 여운을 잇는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에 따르면 우기가 참여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OST 스페셜 트랙 '연극'이 27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연극'은 주인공 강지원(박민영)이 운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감각적인 사운드로 풀어낸 곡으로, 드라마의 엔딩과 메이크오버 장면 등에 사용돼 중독성 있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스페셜 트랙은 드라마에 삽입된 '연극'을 레트로 신스팝으로 새롭게 해석한 곡이다. 펑키한 빈티지 그루브와 일렉트로닉한 사운드는 물론,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전망이다.

특히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가창에 참여해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시너지를 더했다. 음악감독 박성일의 원곡에 재즈 피아니스트 홍진희의 편곡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만큼, 새롭게 탄생할 '연극'을 향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우기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최근 정규 2집 '2'(Two)로 컴백, 초동 판매량 153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2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는 등 연일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고 있다.

성황리에 종영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이야기를 그린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국내에서의 흥행은 물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TV 쇼 부문에서 글로벌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 막을 내렸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스페셜 트랙 '연극'은 27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주)블렌딩]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