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덴마크 비주얼 형제들, 최고 시청률 3.7% 기록
2024. 02.23(금) 12:2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형제들의 제주 여행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한 덴마크 형제들의 제주 여행기가 전국 가구 시청률 2.8%, 전국 가구 최고 시청률 3.7%로 연이은 상승세를 기록했다. 이 가운데 덴마크 편은 예고 영상부터 형제들의 훈훈한 비주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덴마크 형제들이 한라산 등반부터 온천, 흑돼지 먹방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최악의 기상 상황 속에서 한라산 정상 등반에 성공, 아름다운 설경에 감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했다.

오는 2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덴마크 친구들이 질주본능을 만끽하기 위한 UTV부터 한국의 매운 맛 먹방에 도전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