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청소 광인 브라이언 등장, 차예련 청소실력 극찬 [T-데이]
2024. 02.22(목) 15:2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브라이언의 할리우드 리액션이 폭발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청소 광인, 전 국민의 청소 멘토로 불리는 가수 브라이언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급이 다른 텐션과 할리우드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1세대 요리돌로 유명한 만큼 요리에도 조예가 깊은 브라이언이 '편스토랑'에서는 또 얼마나 과몰입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는 스페셜MC로 브라이언이 함께했다. 오프닝과 함께 MC 붐 지배인은 편셰프 및 스페셜MC들을 한 명씩 소개했다. 이때 목 빠져라 기다리고 기다린 브라이언의 소개를 생략하려고 해 브라이언의 심기를 건드려 웃음을 줬다. 브라이언은 "장난하니? 널 보러 왔는데 소개도 안 해주고"라고 말했고 이렇게 시작부터 두 사람의 티격태격에 불이 붙었다.

알고 보니 붐과 브라이언은 오랜 절친 사이라고. 이에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브라이언을 맞이한 붐은 이내 각 잡고 본격적으로 브라이언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브라이언 역시 높은 텐션으로 화답하며 자신을 "미국 청소 아저씨"라고 인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와 함께 브라이언의 깐깐한 눈을 만족시킨 NEW 청소 장인이 등장한다. VCR을 보던 중 브라이언이 차예련의 청소 실력에 감탄하며 "청소 업체 어디 써요"라고 관심을 보인 것. 또 브라이언은 편셰프들의 요리마다 할리우드 리액션으로 감탄해 웃음을 준다. 특히 한 편셰프의 요리에 감탄하며 "우리집 홈파티에 셰프로 부르고 싶다"며 가격을 물어 모두를 빵 터지게 한다.

넘치는 텐션과 유쾌한 호들갑 리액션으로 '편스토랑'을 발칵 뒤집은 스페셜MC 브라이언의 활약, 브라이언의 마음을 훔친 군침 폭발 요리의 정체는 23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KBS2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