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 '편스토랑' 출격, 러블리 먹방 예고 [T-데이]
2024. 02.16(금) 15:19
편스토랑, 김채원
편스토랑, 김채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르세라핌 김채원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격한다.

1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진서연, 장민호, 윤유선 3인의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어떤 메뉴로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스페셜 평가단으로 르세라핌 김채원이 출연한다고 해 시선을 모은다.

19일 미니 3집 '이지(EASY)' 발매를 앞둔 르세라핌 김채원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스페셜 평가단으로 함께했다. 이날 김채원은 러블리한 폭풍 먹방으로 '관리를 위해 잘 안 먹을 것 같다'라는 선입견을 한 방에 날려버렸다는 후문. 어떤 메뉴든 한 입 가득 넣고 오물오물 맛있게 먹는 것은 물론 다채롭고 실감 나는 맛 표현으로 모든 편셰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이에 "정말 잘 먹는다"라는 감탄이 절로 쏟아졌다.

쉬지 않고 잘 먹는 김채원 모습에 윤유선은 "맛있게 먹으니까 예쁘다"며 엄마 마음으로 흐뭇해했고, 장민호는 "르세라핌이 잘 되는 이유가 있다"며 노골적인 아부 멘트를 날려 웃음을 줬다. 김채원은 붐 지배인이 즉석에서 부탁한 고난도 삼행시에도 순발력 넘치는 멘트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한편 르세라핌 김채원의 먹방과 메뉴 평가 대결의 결과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편스토랑'은 1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