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석이' 이정하도 시크할 수 있다 [화보]
2023. 11.29(수) 09:09
이정하 화보
이정하 화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정하가 아트 패션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29일 이정하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이정하는 시크하고 매니시한 스타일링과 함께 독보적인 아우라를 보이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성숙한 매력을 물씬 풍겼다.

귀여운 이미지로 주목 받았던 차세대 배우인 만큼, 이번 시크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정하의 또 다른 모습은 앞으로의 다양한 장르에 대한 연기 행보를 기대하게 한다.

더욱이 다채로운 감정선을 통해 화보 촬영에 대한 높은 몰입도를 보여준 이정하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는 촬영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정하 화보

인터뷰에서 그는 "제 안에 숨겨진 많은 매력들을 계속해서 보여드리고 싶다. 어떤 작품을 만나든 열심히 최선을 다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연기 활동에 대한 순수하고도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정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을 통해 초능력자 2세 김봉석 역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차기작 OTT 드라마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와 영화 '빅토리'를 통해 다양한 연기를 곧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새 MC로서 톡톡 튀는 진행을 맡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맵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