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학연, 국내 팬미팅 성료 '즐거운 차캉스'
2023. 06.30(금) 15:29
차학연 팬미팅
차학연 팬미팅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차학연이 국내 팬미팅으로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차학연은 지난 24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3 체크 인 투 아!차학연(2023 CHECK IN TO A!CHAHAKYEON)' 팬미팅을 개최하고 오프라인으로 팬들을 만났다.

이날 차학연은 자작곡 '모닥불'을 열창하며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공연의 시작, 큰 함성 속에 무대에 등장한 차학연은 노래를 부르던 중 벅찬 감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팬들의 열화와 같은 함성을 이끌어냈다.

팬미팅 기획 단계부터 준비까지 모든 과정에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적으로 참여한 차학연은 이번 팬미팅에서 호텔의 총 지배인으로 분해, "팬분들과 함께하는 지금 이 순간만이라도 아무 근심 걱정 없이 우리만의 휴식을 즐기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팬미팅을 호텔 콘셉트로 준비했다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날 차학연은 MC 박슬기와의 유쾌한 호흡으로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갔으며, 특히나 모든 객석에 손글씨로 적은 웰컴 카드를 준비하는 다정하고 세심한 면모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어 '조선변호사'와 '태양의 노래'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 및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타임, 팬들이 원하는 미션은 무엇이든지 실행하는 '해주세'요니'' 코너로 특급 팬 서비스를 보여준 것은 물론, 이번 팬미팅을 위해 만든 자작곡 ‘여행길’을 최초로 공개하며 공연장의 열기를 한층 더 달아오르게 했다.

공연 말미 댄스 크루 멤버들과 '안무 퍼포먼스(Choreography Performance)', '톡식(Toxic)'으로 강렬한 앙코르 무대를 선보이며 뜻깊은 감동을 선사한 차학연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적은 손 편지를 준비해와, 마지막까지 함께해 준 팬들에게 호캉스만큼이나 특별하고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이처럼 애정 가득한 팬미팅을 마친 차학연은 "아!차학연으로 한 팬미팅이 벌써 세 번째이다. 비록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팬미팅을 준비하느라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만큼은 어느 때보다 기쁘고 즐겁고 설레었다. 팬분들께 감사함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늘 고민이 많았는데 오늘 하루 여러분들과 눈을 마주치고, 이야기할 수 있어 너무 행복했고, 우리가 나눈 이 순간들이 좋은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 항상 옆에서 걸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함께 있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애정 가득한 팬미팅을 마친 차학연은7월 29일 일본 도쿄 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하반기 방영하는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출연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51k]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