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김호중 ‘선상의 아리아’ 동행…눈부신 비주얼 [TD#]
2023. 06.07(수) 17:05
강예슬
강예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강예슬이 김호중 ‘선상의 아리아’가 진행되는 코스타 세레나호에 올랐다.

강예슬은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 김호중의 ‘선상의 아리아’에 함께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 김호중과 팬들이 함께 하는 크루즈 여행 ‘선상의 아리아’가 진행되는 코스타 세레나호가 출항한 가운데, 강예슬은 “오키나와에 도착했습니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강예슬은 감탄을 자아내는 완벽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것은 물론, ‘선상의 아리아’의 현 진행 상태를 공개하며 자신의 팬들과 김호중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강예슬은 앞서 가수 영기, 김선근 아나운서와 동행해 ‘선상의 아리아’에서 특별 무대를 꾸민다고 밝힌 만큼, ‘선상의 아리아’는 더욱 빛이 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강예슬은 최근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비롯해 SBS FiL, SBS M 연예정보 프로그램 ‘더트롯 연예뉴스’ 메인 MC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강예슬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