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7월 10일 정식 데뷔 확정
2023. 06.07(수) 14:43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컴백 일정을 확정지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7월 10일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7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의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제로베이스원의 데뷔일과 데뷔 앨범명이 표기된 가운데, 그룹의 새 로고도 베일을 벗으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지난달 14일 '케이콘 재팬 2023'(KCON JAPAN 2023) 무대에서 데뷔 앨범의 스포일러 필름을 깜짝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어둠을 밝히는 작은 촛불을 가운데 두고 마주 선 센터 장하오와 성한빈의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영상의 부제인 '유스 인 더 셰이드'가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앨범명으로 밝혀지면서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시작’을 의미하는 팀명처럼, 제로베이스원은 정식 데뷔 후 2년 6개월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찬란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엠넷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K팝 보이그룹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웨이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