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키이스트와 재계약 "지원 아끼지 않을 것" [공식]
2023. 03.16(목) 10:34
한선화
한선화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한선화가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이스트와 굳건한 신뢰 속에서 재계약을 체결했다.

16일 키이스트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 이어 ‘술꾼도시여자들2’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드라마 캐릭터에 새 역사를 쓴 배우 한선화가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든든한 동행자로서 보다 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선화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술꾼도시여자들2’를 통해 지칠 줄 모르는 하이 텐션과 빛나는 외모를 자랑하는 요가 강사 한지연 역을 맡아 술을 사랑하는 애주가 면모부터 초긍정적인 마인드, 캐릭터의 숨겨진 결핍까지 그려내는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인생 캐릭터 탄생에서 인생 캐릭터 확장까지 업그레이드 하는 등 드라마 캐릭터 새 역사를 써내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tvN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 – 첫 눈길’에서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죽음을 목격한 후 피폐해진 삶을 살아가고 있는 서진아 역으로 분해 서슬 퍼런 얼굴부터 어딘가 헛헛해 보이면서도 애처로운 모습 등 섬세하면서도 다채로운 연기를 펼쳤을 뿐만 아니라, 영화 ‘창밖은 겨울’에서는 유실물 보관소를 담당하는 영애 역을 맡아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해 차분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펼쳐 배우 한선화의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줬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어 SBS ‘왜 오수재인가’에서는 과거 겪은 피해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살아가는 강은서 역으로 특별 출연해 극 속 짧은 모습들이지만 등장마다 미스터리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단박에 끌어올린 바 있다.

한선화가 재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강한나, 고아성, 김동욱, 김서형, 김의성, 문가영, 박하선, 우도환, 유해진, 정은채, 조보아, 채정안, 황인엽 등이 대거 소속된 배우 매니지먼트 명가이자 콘텐츠 제작사로도 위상을 높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키이스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