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스트 슬램덩크', 역대 국내 일본 영화 흥행 순위 1위 달성
2023. 03.06(월) 16:08
더 퍼스트 슬램덩크
더 퍼스트 슬램덩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누적 관객 384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일본 영화 흥행 순위 TOP 1에 오르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지난 5일 국내 개봉한 역대 일본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새로 썼다. 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개봉 61일째 누적 384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일본 영화 흥행 순위 1위에 올랐다. 이는 국내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실사 영화까지 통틀어 1위의 기록으로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흥행 열기가 어디까지 지속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연도별 박스오피스 2023년 기준 실사 영화를 모두 제친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기록 중이다. 3040 세대의 추억에서 시작한 ‘슬램덩크 열풍’이 젊은 세대들의 팬심까지 단단히 사로잡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흥행 신기록을 넘어 400만 돌파까지 목전에 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슬램덩크 열풍’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