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공유·서현진, 넷플릭스 오리지널 '트렁크' 주인공
2023. 02.20(월) 13:0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공유, 서현진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트렁크'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매니지먼트숲에서 한솥밥을 먹는 사이인 공유, 서현진은 지티스트가 제작하는 드라마 '트렁크'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본지 취재에 따르면 최근 두 배우들은 제작진을 만나 출연과 관련된 논의를 진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공유가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세 번째다. '오징어 게임' 특별출연에 이어 '고요의 바다', '트렁크'로 연이어 글로벌 시청자와 만나게 됐다. 서현진의 글로벌 OTT 오리지널 작품은 '트렁크'가 처음으로 공유와 맞출 멜로 호흡에 기대가 모아진다.

멜로극인 '트렁크'는 김려령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원하는 배우자와의 결혼생활을 세팅해주는 기간제 결혼 서비스 에이전시 NM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서현진은 비혼주의자지만 직업은 결혼인 NM 차장 노인지 역을 맡는다. 공유는 세상의 모든 결혼은 기만이라고 믿는 음악 프로듀서 한정원으로 분할 예정이다.

감독은 '우리들의 블루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괜찮아, 사랑이야' '라이브' 등으로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 준 김규태 감독이 맡았다. 대본은 사극 '화랑'의 박은영 작가가 집필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