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브라이언, "부비부비 춤춘 사이" 여사친 깜짝 공개 [T-데이]
2023. 02.01(수) 10:38
신랑수업
신랑수업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자신의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을 소개한다.

1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9회에서는 자신의 집에서 누군가의 생일파티를 연 브라이언의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브라이언은 손님 맞을 준비로 바쁜 모습을 보여줬다. 풍선과 가랜드로 아기자기하게 파티 룸을 꾸미는가 하면, 스테이크, 라따뚜이 등 푸짐한 파티 음식 한상도 준비한 것. 얼마 지나지 않아 손님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하는데, 그중 브라이언의 여사친이 있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브라이언은 여사친에 대한 질문 폭격에 "부비부비 하면서 같이 춤춘 사이"라고 능청스럽게 답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후 여사친은 브라이언의 요리를 칭찬하면서도 "지금은 여자친구 없지?"라고 돌발 질문을 던졌다. 이에 브라이언은 "(여자친구가) 있으면 너희에게 얘기 했을 것"이라고 하는데, 여사친은 바로 "내가 질투할 일은 없겠네"라고 '러브 강속구'를 날려 현장을 혼돈의 카오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브라이언과 여사친은 19금 토크를 주고받으며 모두의 심장을 뜨겁게 만들었다는데, 두 사람의 만남이 담긴 생일파티 현장은 1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채널A]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