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측 “NCT 쟈니‧재현‧정우, 정글짐 무너져 부상” [공식입장]
2022. 12.09(금) 20:0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CT 쟈니, 재현, 정우 부상 소식이 전해졌다.

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쟈니, 재현, 정우가 광고 촬영 중 정글짐 세트 구조물이 무너지면서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부상 직후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 및 처치를 진행하고 있으나 정밀검진이 필요한 상황으로 알려졌다.

이어 "정우가 MC로 출연 중인 MBC ‘쇼! 음악중심’ 10일 방송은 불참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하 NCT 부상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NCT 쟈니, 재현, 정우 부상 관련해 팬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금일 쟈니, 재현, 정우가 광고 촬영 중 정글짐 세트 구조물이 무너지면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부상 직후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 및 처치를 진행하고 있으나 정밀검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자세한 검사 결과는 정밀 검진이 끝난 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에 정우가 MC로 출연 중인 MBC ‘쇼! 음악중심’ 10일 방송은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일정에 변동이 발생할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셨을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멤버들이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