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도우' 플로렌스 퓨, 21살 연상 남친과 결별 [TD할리웃]
2022. 08.17(수) 11:41
플로렌스 퓨
플로렌스 퓨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국 출신 영화배우 플로렌스 퓨가 21살 연상 배우 겸 감독 잭 브래프와 결별했다.

플로렌스 퓨는 16일(현지시간) 공개된 하퍼스 바자와의 인터뷰에서 "잭 브래프와 올해 초 결별했다"고 알렸다.

이날 플로렌스 퓨는 언론과 대중의 관심 때문에 헤어지게 됐다고 설명하며 "우리는 우리가 함께 있지 않은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느꼈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우리에게 아무 말 하지 않는 것이 우리에게 도움 될 거라 생각해 결별하기로 했다. 그 말을 하면 저절로 목이 멘다"라고 말했다.

이어 플로렌스 퓨는 파파라치와 가십 채널에 대해 비판하며 "무척 잘못된 일이라 생각한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일을 한다고 해서 모든 삶을 감시받아야 한다는 걸 의미하지는 않는다. 우리는 리얼리티쇼를 허락하지 않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플로렌스 퓨와 잭 브래프는 지난 2019년부터 열애해왔으나, 3년 만에 결별하게 됐다. 1996년생인 플로렌스 퓨는 1975년생인 잭 브래프와 21살 차이가 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블랙 위도우'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