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달려라 방탄' 16일 귀환, 텔레파시 특집 예고
2022. 08.10(수) 08:15
그룹 방탄소년단(BTS)
그룹 방탄소년단(BTS)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자체제작 예능 '달려라 방탄'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이 9일 공식 SNS에 공개한 '달려라 방탄'의 예고 영상에는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일심동체 게임'에 참여한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 자신만만했던 방탄소년단은 이내 쏟아지는 오답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달려라 방탄'의 예고편은 안대를 착용한 방탄소년단이 어딘가로 이동하는 모습에서 마무리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달려라 방탄'의 방송 재개 소식을 알리며 "10개월의 휴식 끝에 드디어 다시 찾아왔다. 재충전을 하고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공언했다.

16일 방송하는 '달려라 방탄'은 '텔레파시 특집'으로 꾸며진다. 서로의 마음 꿰뚫어 보기에 도전한 일곱 멤버가 서울을 무대로 힘차게 달려야만 했던 이유가 공개될 '달려라 방탄' 텔레파시 특집은 위버스와 V LIVE, 유튜브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빅히트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