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日 첫 단독 쇼케이스 4만 관객 열광 속 성료
2022. 08.08(월) 09:00
에스파
에스파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메타버스 그룹’ 에스파(aespa)가 일본 첫 단독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스파는 지난 6~7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에 위치한 피아 아레나 MM에서 일본 첫 단독 쇼케이스 ‘에스파 재팬 프리미엄 쇼케이스 2022 ~싱크~(aespa JAPAN PREMIUM SHOWCASE 2022 ~SYNK~)’를 개최, 첫 쇼케이스임에도 총 92만 명이 티켓 응모에 참여해 에스파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만 관객과 이틀간 만나 파워풀한 공연을 선사했다.

이번 공연에서 에스파는 히트곡 ‘블랙맘바(Black Mamba)’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Savage)’ ‘걸스(Girls)’ ‘라이프스 투 쇼트(Life’s Too Short)’ ‘도깨비불(Illusion)’ 무대는 물론, 수록곡 ‘아이너지(ænergy)’ ‘자각몽(Lucid Dream)’ ‘예삐 예삐(YEPPI YEPPI)’까지 총 9곡의 무대로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선사하며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에스파는 “일본에서의 첫 이벤트였는데 이렇게 여러분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뻤다. 앞으로도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하고 싶다. 오늘 멋진 추억을 선물해 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 테니 많이 응원해달라”라는 소감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8월 20일 오후 6시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휴먼 시티_수원(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HUMAN CITY_SUWON)’에 참여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