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이상이 "기러기·토마토·우영우, 이상이" 센스 만점 소개 [TV온에어]
2022. 08.07(일) 02:22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상이가 센스를 발휘했다.

6일 저녁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 콘서트가 그려졌다. MSG워너비도 함께 해 대미를 장식했다.

이날 2부 무대의 시작을 연 MSG워너비 멤버들은 유재석과 토크를 펼치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어 M.O.M이 마지막 무대를 장식해야 하는 상황, MC 유재석은 "2022 MBC 방송연예대상 MC에 빛나는 이상이가 소개해 달라"라고 바통을 넘겼다.

그러자 이상이는 "안녕하세요. 저는 앞으로 해도 이상이, 뒤로 해도 이상이, 토마토, 기러기, 일요일, 역삼역, 스위스, 우영우, 이상이다"라고 인사했다. 인기 드라마인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차용한 것이다.

또한 이상이는 화제가 되고 있는 극 중 우영우(박은빈), 동그라미(주현영) 우정 인사 동작도 따라하는 재치로 웃음을 더했고, 객석의 큰 환호를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