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WSG워너비, MSG워너비와 만난다 [T-데이]
2022. 08.05(금) 11:19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MSG워너비와 WSG워너비가 만난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 피날레를 장식할 콘서트 2부 무대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선배 그룹 MSG워너비 M.O.M(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원슈타인, 박재정), 정상동기(김정수(김정민), 정기석(사이먼 도미닉), 이동휘, 이상이)가 출격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MSG워너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관객들 없이 마지막 공연을 펼쳤던 MSG워너비는 2000명의 관객들 앞에서 남다른 감회에 빠졌다고.

강창모(KCM)는 "안녕하모니카" 시그니처 인사로 MSG워너비의 등장을 알려 환호를 자아낸다. 오랜만에 가수로 소환된 이동휘는 "여기서 인사를 드리다니 저 스스로도 믿기지 않는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이상이는 "작년부터 저희끼리 '공연 언제 하냐' 했는데 드디어 이렇게 만나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MSG워너비는 콘서트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진풍경이 연출된 MSG워너비의 무대와 멋진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놀면 뭐하니?'는 6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